본문 바로가기

차량

카니발 7인승 가격표 정확하게 확인하기 (할인 조건 포함)

요즘에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SUV나 승합차의 인기가 높죠. 이번 시간에 알아볼 차량도 여기에 속합니다. 어느 정도의 예산을 준비하면 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는 카니발 7인승 가격표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기본적인 조건으로 된 가격을 산출하면서 가격표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를 따라서 직접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맞춤식으로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카니발 7인승 가격표 이용하기.

 

▼가장 최근인 2022년 7월에 가장 많이 판매된 차량 모델을 살펴보았습니다. 7월 동안 카니발은 43,91대가 팔렸고, 국산차 기준으로 판매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전년대비와 전월대비를 보면 판매량이 조금씩 줄어드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신차 출고 기간이 길어서 일수도 있고, 다른 차량 모델의 인기가 높아져서 일수도 있습니다. 포터2와 봉고3의 판매량이 급상승하는 것 보면 후자가 원인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그럼 정확한 최종 구매 금액을 알아보기 위해 카니발 7인승 가격표를 이용해 보겠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에 접속해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나와 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차량에 관련된 많은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렌트카, 리스 차량, 신차, 중고차를 알아볼 때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보이네요. 이번 시간에는 7인승 카니발에 대해서만 집중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이트 중앙에서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을 이용하여 "카니발"을 검색해 주세요.



▼기아 카니발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가격표를 보면 3,180만원에서 8,683만원으로 나오는데요. 이렇게 보면 7인승 카니발을 구매할 때 어느 정도의 예산을 준비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 정확한 최종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가격, 제원, 사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를 보면 카니발의 세부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셀렉트 박스가 있습니다 .해당 박스를 눌러 "2022년형 가솔린 3.5 (7인승)"을 선택해 주세요. 그 다음 바로 아래에 보면 상세 가격표가 나오는데요. 세부모델에 따른 상세 스펙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카니발을 구매할 때 세부모델 선택은 필수인데요. 어떤 것을 선택할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참고하여 정해야 합니다. 보통 트림마다 외관, 시트, 편의, 옵션 부분에서 차이가 있어요.



▼공통 사양 다음으로는 개별 세부모델에 대한 사양 및 옵셥 정보가 나타납니다. 꼼꼼히 살펴보고 본인이 선택할 세부모델을 결정합니다. 그 다음 표에서 [견적 다시 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부터 3가지 과정을 거치면 카니발 7인승에 대한 최종 가격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세부모델 입니다. 선택률을 보면 7인승과 9인승의 인기가 높네요. 노블레스, 아웃도어, 시그니처는 앞서 살펴본 사양과 옆에 나온 가격표를 감안하여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됩니다.



▼두 번째는 외장 및 내장 색상, 옵션에 대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TOP 표시를 통해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선호도가 높은 드라이브 와이즈, 12.3인치 내비게이션, 모니터링 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기본 조건에서 카니발 7인승에 대한 최종 가격이 얼마가 될 지 궁금하네요.



▼자동차 제조사에서는 매월마다 구매자에게 할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판매조건을 제시합니다. 전시차를 구매하거나 여러 가지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7인승 카니발을 구매할 때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금 및 기타 비용에 관련된 정보를 입력할 차례입니다. 면세조건, 등록지역, 탁송 받을 지역, 출고장에 대한 정보를 입력해 보세요. 그럼 사이트 화면에서 우측에 나타난 가격표를 통해 카니발에 대한 최종 구매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리점에서 차량을 구매할 때 지금 계산해본 금액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겁니다. 기타 비용 정도만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제 기준으로 대략 50만원 정도 추가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