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인터넷 신문으로 보기

많은 신문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만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늘었습니다. 무료 감상은 물론이고, 업데이트도 자주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러 가지 작품을 즐기기에 좋아요. 

 

일간스포트 무료만화 서비스의 경우에는 이틀마다 신규 작품이 업데이트가 되는데요. 심심할 때 매일 들리기에 좋습니다. 올라오는 작품들은 완결된 것이 대부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어 정주행하기에 최적입니다. 그럼 만화 감상을 통해 여가 생활을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일간스포츠에서 제공하는 무료만화 제대로 이용하기.

▲ 제가 일간스포츠 신문 사이트에서 현재 어떤 작품이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황제의 쾌검신투, 천제황의 귀사마도, 강호의 달밤, 철정무림, 영웅가, 황제의 걸물진천하 등이 있는데요. 수십가지 종류가 됩니다. 위에 표시되어 있듯이 모두 완결 작품입니다. 



 그럼 일간스포츠 신문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무료만화를 보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이러한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간스포츠 신문 홈페이지에 접속했ㅅ급니다. 메뉴에 보면 엔터, 게임, 핫클립, 여행, 라이프 등이 있는데요.여기에서 [만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버튼을 누르면 웹페이지 하나 나타나는데요. 꽤 많은 양의 작품 리스트가 나타납니다. 

 

우측 상단에 보면 "이틀에 한번 신규 무료 만화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 일간스포츠 신문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전부다 본 작품이라면 2일 뒤에 방문해 보세요. 

 

 

 

 목록을 보면 강호묵시록, 외살도절지, 소림대형, 견백동이, 용담호혈, 독부 등 무협 장르의 작품이 많이 보이네요. 보고 싶은 작품을 클릭해 보세요.

 

 작품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어떤 그림체인지, 줄거리는 어떠한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전권무료]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작품 감상이 가능합니다. 저는 무협 분야에서 유명한 황재 작가의 강호묵시록이라는 작품을 선택했는데요. 상세하게 나온 줄거리와 그림 작화를 살펴보니 시간을 내어 강호묵시록을 보고 싶네요.



 위와 같이 다음 페이지로 넘기면서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화질도 좋고, 크기도 크고 쾌적하게 집에서 만화 감상하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일간스포츠 말고도 다른 스포츠 신문 사이트에서 만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유명한 곳으로는 스포츠경향, 스포츠조선 등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포스팅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